43858줄
: 아침을 깨우는 클래식 https://youtu.be/wbH3JYfRjOQ?t=976 답글 신고 39분 전
뭐! : 훼이크가 아니네 신고 25분 전
오늘의거짓말 : 좋아하는 부분부터 재생 걸어놓음 신고 24분 전
반난 : 대체 불경기가 아니었던적은 언제였을까? 답글 수정 삭제 신고 2시간 전
뭐! : 없다. 신고 44분 전
양봉업자 : 80,90년대 은행이자가 두자릿수였던 시절 신고 36분 전
양봉업자 : 그치만 난 늘 허덕 신고 36분 전
: 믿음을 주지 못했다는 것 답글 신고 3시간 전
: 안식처가 되어주지 못했다는 것 신고 3시간 전
: 이래저래해도 내가 좋아하니까 신고 3시간 전
: 내가 믿으니까 신고 3시간 전
: 내 안식처니까 신고 3시간 전
: 이타적이고 싶다 신고 3시간 전
: 사비가 알아듣는 말 : 귀여워. 빠빵먹자, 넨네하까? 엄마텐트 or 아빠텐트 (이불을 덮은 무릎 사이에 넣어주는것) 하까? 이정도? 근데 간식먹자를 모른다. 아직. 제일 반응 잘하는건 이름이랑 귀여워. 귀여워 한방이면 다 된다. 밥 깨작거리면 아이귀여워- 와구와구먹음 물 적게마시면 아이귀여워 -챱챱 먹음. 가만있다가도 아이귀여워! 하면 뭐든 기분풀어짐. 택배소리에 깜짝 놀라거나 까마귀랑 싸우는 도중에도. 가르치고 싶은 말 : 나 아파. 답글 신고 7시간 전
오늘의거짓말 : 씨발 하나만 할 줄 알면... 신고 4시간 전
오늘의거짓말 : 기분 좋을 때 : 씨발 ㅋㅋ 신고 4시간 전
오늘의거짓말 : 우울할 때 : 씨바알... 신고 4시간 전
오늘의거짓말 : 화났을 때 : 씨발! 신고 4시간 전
뭐! : ㅋㅋㅋㅋ 신고 3시간 전
: 아 먼가 마음이 허해 답글 신고 11시간 전
거기 : 한라봉 차를 마시자 신고 10시간 전
밤부 : 헐.... 와 매 겨울마다 유자차 사줬던 기억이 갑자기 난다. 신고 10시간 전
: 오늘 동백이는 눈물뺄라고 작정을....찔끔했네 답글 신고 11시간 전
: https://youtu.be/xFirVe7DVRs H2? 답글 신고 13시간 전
까마구 : 후리~~~덤~~ 답글 수정 삭제 신고 14시간 전
: 델리스파이스 고백 들을 때 마다 남자가 부르는건지 여자가 부르는 건지 헷갈렸는데 곡 화자가 3명이나 됐고만 답글 신고 14시간 전
뭐! : 으잉? 뭐야 검색해봤더니 h2를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진짜? 신고 14시간 전
오늘의거짓말 : h2 대사로 만든 노래 아녀? 나는 h2 아직 안 봤지마는 신고 14시간 전
뭐! : 헐 심심할때 생각나면 봐봐 h2! 재미짐. 신고 14시간 전
반난 : h2ㅊㅊ 재미남.ㅂ 신고 12시간 전
: 오늘은 소주다 답글 신고 15시간 전
뭐! : 맨날 술이여 와잉 ㅜㅜ 신고 15시간 전
오늘의거짓말 : 모범 납세자 신고 15시간 전
류륙 : 소주가 한병밖에 남지않아서 레드라벨도깐다. 신고 15시간 전
류륙 : 술마시는데 이유가 왜 필요해!!! 신고 15시간 전
: 그래도 전준우는 남았네. 이대호는 늙었고 한때 혼자 야구하던 손아섭은 애들하고 같이 놀고 있고...롯데 어쩌니 답글 신고 16시간 전
거기 : 전준우는 fa. 신고 15시간 전
: 총몽 라스트 오더 완전판 3.4권 https://www.aladin.co.kr/shop/wproduct.aspx?ItemId=217668460 답글 신고 16시간 전
살내음 : 1부는 다 샀는데 2부는 권수가 부담시러워서 섣불리 손을 못대겠네 ㅋㅋㅋ; 신고 15시간 전
뭐! : 나 잘모르는데 권수가 많은가봐? 핰 신고 14시간 전
살내음 : 원래 19권짜리고 완전판은 12권으로 나온대 3부 화성전기까지도 낼 예정인가봄 신고 14시간 전
뭐! : 12권이면 다행이군 3부까지면 음.. 신고 14시간 전
: 오 원초적 본능 4K 북미발매예정....정발해달라!! 제대로 보이려나.....흠흠... 답글 신고 17시간 전
ㅂㅈㄷㄱ : 섹스하고 싶다 답글 수정 삭제 신고 17시간 전
뭐! : 시원하게 두번치자 신고 17시간 전
ㅂㅈㄷㄱ : 아마 난 평생 못하겟지 신고 16시간 전
: 체다치즈맛 아몬드..복숭아맛 아몬드... 답글 신고 17시간 전
뭐! : 뭐야 그게 무서워 그냥 아몬드는 고소한 아몬드맛이지 지지다. 신고 17시간 전
: 사람만나서 놀아본게 언젠지 모르겠네 몇달에 한번 술한잔 정도야 하지만 놀이공원이라던가 놀러가보거나 한게 어언... 사람냄새 그립다 답글 신고 17시간 전
ㅂㅈㄷㄱ : 술 마시는거말고 놀러가본적이 없는듯ㅋㅋㅋㅋ 신고 17시간 전
prairiedog : 사람냄새라... 킁킁... 신고 17시간 전
뭐! : 닉값 하셔야하는데 ㅜㅜㅜㅜ 놀이공원은 2006년 오사카유니버샬이 마지막이었넹... 신고 17시간 전
: My girlfriend is right hand http://sendanywhe.re/0768MTSA 답글 신고 18시간 전
양봉업자 : 좌우를 번갈아가며 써야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승니당 신고 18시간 전
: 으아아아 집에 가고 싶다아아ㅏ 답글 신고 18시간 전
뭐! : 할부를생각해 신고 18시간 전
자택경비원 : 아 열심히 일해야지 신고 18시간 전
: 뭐야 채태인이 SK? 답글 신고 19시간 전
자택경비원 : 증근우는 엘지로 감 ㅋㅋ 신고 19시간 전
반난 : 추어 답글 수정 삭제 신고 20시간 전
관리자 : 탕탕! 신고 19시간 전
양봉업자 : 으악!! 신고 18시간 전
: ;;겨울에 서울가기 싫은데...추워서... 답글 신고 21시간 전
뭐! : 어서와 시베리아 바람좀 쐬야지 신고 20시간 전
: 대장내시경했당..다발성용종 당첨..조직검사 한다뎅.. 결과 좋으면 좋겠당.. 답글 신고 22시간 전
뭐! : 음성이겠지!결과 좋기를! 아...나더 받으러 가야하는뎅... 신고 21시간 전
양봉업자 : 좋은결과 있기를... 신고 21시간 전
: 오늘 우리팀 드디어 3승을 할수있는거신가 답글 신고 22시간 전
: 오늘 아침 온도 4도... 답글 신고 23시간 전
류륙 : 온도니가 짜꼬예뿐 나가툰 뇨자 신고 21시간 전
: 친구의 여친을 뺏고 싶다. 신혼방 친구들~ 여친 있는 사람 거수! 답글 신고 23시간 전
뭐! : 신고 23시간 전
오늘의거짓말 : 뭐 횽 외팔이가 돠고 싶은게야 신고 23시간 전
뭐! : 믿어달라 신고 22시간 전
양봉업자 : 그럼 이때까지 세수하고 싶다고 외칠때마다 여친님이랑 한거임? 헐 대박! 신고 21시간 전
흔남 : 신고 19시간 전